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계정이 있나요? 로그인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Navigation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검색
질문하기

Mobile menu

닫기
질문하기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홈/ 질문/Q 109553
다음
진행 중
Lv.0
등록일: 2018-03-122018-03-12T19:09:12+09:00 2018-03-12T19:09:1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오류인지 답답하네요 ㅠㅠ (메뉴바관련)

답답합니다. 인터넷 서칭하면서
시간은 시간대로 썼는데 해결이 안되서 질문 올립니다..
예전에 캐드를 사용 중 갑자기 새로운 도면을 열면서
메뉴바가 사라지는 등 자꾸 그래서 그냥
menubar 0 -> 1 변환
menu -> acad 로드
해서 계속 사용했는데요.
얼마전부터 특정도면만 열면 위 두 명령어 중 메뉴바 명령어만 먹히고
메뉴 로드를 해도 메뉴가 불러와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캐드 백신프로그램도 돌려보고 재설치를 해봐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무 도면을 열지 않고 캐드 자체만 키면 메뉴바가 잘 불러와지는데
특정도면을 열면 메뉴바가 로드도 안될뿐더러 처음부터 나오지도 않습니다..
문제는 다른컴퓨터에서 이상 없이 잘 열리는 도면도
제 컴퓨터에서 불러오기하면 메뉴바가 사라지고 로드도 안되는
현상을 겪고 있습니다…
윈도우 8을 쓰고 있으며 캐드버전은 2014입니다.. 너무 답답합니다.
인터넷 검색해보고 혼자 열심히 질문게시판 뒤져가면서
해결해보려고 하였으나 해결이 안되어 질문 올립니다…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0
  • 4 4 답변
  • 132 조회
공유
  •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 도서관 도면 구합니다. !
    • 캐드2022 레이어 그룹 분류시 레이어 드래그 오류
    • 전기도면 나사모양의 폴리선을 그릴수 있나요?
    • 캐드, zw캐드 와이프아웃 박스가 너무 많이 생겨요. 폴리선 박스가 중첩으로 많이 생겨요

    4 답변

    • 작성 순
    • 최신 순
    • 공감 순
    1. aalan
    2. [Deleted User]
      2018-03-12T22:07:1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8-03-12 10:07 pm

      일단 재설치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3. [Deleted User]
      2018-03-12T23:36: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8-03-12 11:36 pm

      재설치 아니면 기본값으로 초기화 아니면 제어판가서 프로그램 복구로 다시설치를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4. [Deleted User]
      2018-03-13T09:20:3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8-03-13 9:20 am

      재설치를 했음에도 동일증상이 발생합니다…

      프로그램 제거에서 Autodesk 관련 사항 전부다
      지우고 재설치를 해봤습니다..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5. [Deleted User]
      2018-03-13T09:21:5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8-03-13 9:21 am

      위 댓글에 적은것과 마찬가지로 프로그램 추가/제거 (제어판 내에)에서 Autodesk 관련 항목을 전부다 지우고 재설치를 했고… 재설치후에도 증상개선이 되지 않아 기본값으로 재설정 하는 (시작 – Autodesk 내에) 것을 실행하여 초기화 시켰음에도 그렇습니다…

      왜그럴까요?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Sidebar

    질문하기
    공지사항

    • AI CAD의 미래! 캐디안 2025 1+1 프로모션 안내 2025-05-14

    Adv 234x60

    aalan

    Adv 234x60

    aalan

    Adv 120x600

    aalan

    Explore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aalan

    Footer

    Support

    • 회사 및 서비스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Guide

    • 제휴/협업 안내
    • 광고 서비스 안내

    Policy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Contents

    • 고밍스토리
    • 리습 시리즈

    정소프트 | 사업자등록번호 : 677-40-00198 | 대표 : 정은숙 | 이메일 : gocad.manager@gmail.com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6층 614,615,617호(등촌동, 더리브골드타워)
    Copyright. 2012-2024 GOCA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