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계정이 있나요? 로그인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Navigation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검색
질문하기

Mobile menu

닫기
질문하기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홈/ 질문/Q 95592
다음
진행 중
Lv.0
등록일: 2012-07-062012-07-06T11:19:45+09:00 2012-07-06T11:19:4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2004 메뉴창 오류

잘 쓰고 있던 캐드2004인데
오늘 실행하니 메뉴창이 사라졌습니다.
 메뉴 로드 명령어를 치면

“템플릿 메뉴 파일(MNU 파일)로느는 메뉴 원본 파일(MNS파일)을 덮어쓰고 재정의하기 때문에 모든 도구막대 사용자화에 대한 변경 사항이 손실 됩니다.”
라는 창이 뜹니다…
MNS 파일은 인식 못하고 MNU파일로 로드 시키면 메뉴창이 뜨지만 캐드를 닫고 다시 실행시키면 처음처럼 메뉴창이 사라져있습니다..

지우고 다시 설치하였는데도 계속 그러네요…

해결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 0
  • 2 2 답변
  • 16 조회
공유
  •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 아무 명령어 없이 마우스만 클릭했는데 저렇게 잡혀 버립니다..
    • mdt 옵션 설정
    • SHeadG.shx 있으신분 부탁드립니다
    • 도곽크기를 a2 그리고 출력은 a3로 하려는데

    2 답변

    • 작성 순
    • 최신 순
    • 공감 순
    1. aalan
    2. [Deleted User]
      2012-07-06T12:28:4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2-07-06 12:28 pm

      넵…

      우선 이런경우는 초기화를 한번해보시구요,,,
      캐드바이러스 검사한번해보셔요,,,

      간혹 보조프로그램깔고 지우면 그런경우도있습니다..
      (검색해보시면 많습니다… )

      ***초기화
      명령창에 마우스오른쪽 – 옵션  프로파일 – 우측 -재설정 – 캐드재시작

      ,,,첨부화일은 캐드바이러스 삭제툴입니다..

      볼록2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3. [Deleted User]
      2012-07-07T02:18:4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2-07-07 2:18 am

      아런방법도 있습니다…

      오토데스크포럼에 예전에 나온 이야기인데 저야 한번도 격어보지 않은일이라,,,

      영문캐드에서 주로 발생하는데 , 모듈를 다시등옥해주면 된답니다..

      명령은
      시작 – 명령창에
       
      regsvr32 msxml3.dll

      넣고 실행 ,,,    “”성공적으로 등록 완료 !!”” 나오면 된겁니다…

      볼록2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Sidebar

    질문하기
    공지사항

    • AI CAD의 미래! 캐디안 2025 1+1 프로모션 안내 2025-05-14

    Adv 234x60

    aalan

    Adv 234x60

    aalan

    Adv 120x600

    aalan

    Explore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aalan

    Footer

    Support

    • 회사 및 서비스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Guide

    • 제휴/협업 안내
    • 광고 서비스 안내

    Policy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Contents

    • 고밍스토리
    • 리습 시리즈

    정소프트 | 사업자등록번호 : 677-40-00198 | 대표 : 정은숙 | 이메일 : gocad.manager@gmail.com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6층 614,615,617호(등촌동, 더리브골드타워)
    Copyright. 2012-2024 GOCA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