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치불구하고 도움을 청합니다.
도면 첨부할께요.
tin은 xlm화일 불러왔구요.
코리더 지표면과 횡단 모두 제대로 맞는것 같습니다. 제생각엔…
연습해보는데 어렵네요. 다 따라온거 같은데 막판에 힘들군요.
토공부분에서 막힙니다. 화일이 안생기네요. 에러도 안뜨고..
스타일 시트를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뜨던가, 아니면, 그냥 확인을 누른 상태에서 그냥 화면이 멈춰 있습니다.
평면, 종단, 횡단 다 됐습니다. 중간에 터널부분과 절,성토구간이 있는데요. 아무리 해도 모르겠습니다.
터널 전,후에서 끊어 토공을 구하고 싶습니다. 교량도 있다면 마찬가지겠지요.
그리고, 성토부분이야 기존 지표면보다 위로 올라오니 상관이 없는데요.
절토부분을 지표면에서 잘라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죠?
subtract로는 안짤리더라구요. 입체가 아니라서. 추후에 3D도 공부해보려고 합니다. 이부분도 아시면 답변 좀 주세요.
그리고 또요, 한 화일에서 1안과 2안을 비교하는 경우에요…
두개의 종단 및 평면을 색 조정할 수 있나요? 블럭으로 잡혀있어서 깨야하나요? 이부분도 무지 고민됩니다.
혹시나, 중간에 과정이 잘못된건지 봐주십시오
참고로, 확장팩 설치했습니다. Civil3d 2006버전입니다.
제 이름과 연락주소는 윤동진, seuter@hanafos.com 입니다.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