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글을 올려 죄송합니다.
그래두 제대로 알아야 하니깐……
님의 말씀대로 원판(본체솔리드)위의 객체 솔리드는
array 한후에(여기까지는 좋았는데)
array한 객체들을 본체와 subtract 하자마자 그다음부터
문제발생 했습니다.
다르게 하는 방법이 있는지요?
얼른 답변주시고 편히 월드컵 응원해야지요.
안녕히계세요.
트리플A님 다시한번 보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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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도면을 보고 있는데, 처음 예상한 것보다 솔리드가 많군요.. 그냥 원판솔리드위에 구멍하나 낸것인줄 알았는데… 좀더 살펴보고 해결책을 올리도록 해야겠군요
solid modeling 이 아니라 surface(표면) modeling 으로 처리를 해야 용량이 줄일 수 있겠군요..
캐드에서는 하나하하 subtract해야 하지만 mdt에서는 subtract한 것을 array합니다. 그러니 용량을 엄청 줄일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