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에서는 없던기능입니다.
2014 부터 AREA 명령어로 객체선택하면
추가시 초록색 빼기시 빨간색으로 영역이 눈에 보이게 되는데요.
혹시 이걸 리습에서 폴리선 같은 선택한 객체 정보를 넘겨줌으로써
잠깐 초록색으로 표현되는게
VB 나 .NET 명령어로 생겼는지 알고싶습니다.
제가 사용중인 리습에 저걸 사용하고 싶습니다ㅠ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쉽지 않을 것 같네요
그렇군요.. orz
다른대체 방법이라도 있을려나요..
해치를 쓰자니
해치 자체가 그려지는데 속도 딜레이가 너무 심하고….
지금은 일단 선색상을 바꾸는걸로 했습니다만
시각적인 정보가 테두리다 보니
제대로된 영역을 선택했는지의 유무가 애매해서 문제입니다.
점 선택 해치는 속도가 느리니 객체 선택 해치로 해보시는 건?
?? 그게 무슨 뜻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점으로 선택해서 영역을 잡아내는거랑
객체를 선택해서 해치 영역을 잡아내는 .. 그런 뜻인가요??
제가 이해를 잘못한거 같아서…
내부 점을 지정하면 닫힌 영역을 계산하느라 주변 객체가 많으면 많을 수록 느려서 아래같이 해치하고 싶은 객체를 선택하면 더 빠르죠~
(defun c:123()
(setq color (getvar ‘cecolor))
(setvar ‘cecolor “1”)
(command “_.hatch” “_s” (ssget ‘((0 . “LWPOLYLINE”) (91 . 0))) “”)
(setvar ‘cecolor color)
(princ)
)
감사합니다.
좀더 명령어를 강화해서
해치에 투명도를 넣고 만지작거리니
위에 질문글과 올린기능을 똑같이 구현해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