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들어 반구형 건물을 3D로 작업을하면 면적을 구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예를들어 반구형 건물을 3D로 작업을하면 면적을 구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2차원에서 선들로 사각형을 그린다음에 두께를 주려면 pedit으로 join을하구나서 하잖아요…
근데 3차원에서 선들로 사각형을 그리거나 어떤 선들을 연결시켜서 면을 만든다음 똑같은 두께를 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하는 방법이없나요?
pedit은 3차원에선 안먹드라구요…
두께를 z축으로 주는게 아니라 다른축으로 줘야하는데 어찌해야하는지….
하나하나 따로놀아서요…
박스를 그려서 연결시키는 방법 말구요..
그것을 2차원에서join시킨것처럼 한번 찍으면 다 지정되게 할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제 말이 좀 미흡하다면 후에 도면첨부할게요…
3차원에서 Pedit가 안되는것이 아니라 평면이 틀려서 그런겁니
다. UCS를 작업하는면에 맞춰놓고 하시면 Pedit->join을 하실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