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3D 도면에서..
객체의 평면에 문자를 입력해 붙이면 해당 평면과 정확히 일치한다는 내용으로 받아들여지는 모양, 즉..
반은 그 평면에 파묻힌 희끗희끗한 모양으로 문자가 보여 선명하지가 않습니다.
문자에 두께를 지정하는 방법이 있다면 확실히 선명하게 박아 넣을 수가 있어 좋겠는데..
3D에서 문자에 두께를 부여하는 방법을 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박상무Lv.0
3D 문자 두께 지정방법?
공유
캐드 보너스 툴에 보면 글자를 깨서 선으로 만들어 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선으로 된것을 외곽 정리 하시고 면으로 만들어서 높이 값을 주시면 됩니다.
굳이 보너스 툴이 아니어도 리습이 있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검색 해 보시기 바랍니다.
믿음 님.. 댓글 감사합니다.
잔 머리 굴리기로 해냈습니다.
글자를 객체의 평면에서 0.1mm 튀어 나온 곳에 위치시키는 방법으로요..
그랬더니 글자가 선명하게 보여지고,
나중에 한꺼번에 블록을 설정해 주니 확실히 보여지는 문자를 얻게 되었습니다.
믿음 님의 댓글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