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에서 아크가 있고, 그 아크에 z값을 넣으려고 합니다.
단, 아크의 시점과 종점에 각기 다른 z값을 넣어야 합니다.
3d쪽엔 아는바가 없어 이렇게 질문 올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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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c의 굴곡이 z축으로 곡선을 주려면 ucs를 변경을 해야 할것 같습니다.
ucs의 orthographic을 이용하거나 혹은 사용자정의로 설정을 하셔서 arc의 굴곡방향을 정하실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rotate3d 를 이용하시면… ^^;; 각도나 z값의 문제라면.. 약간 무식하게나마 얼마든지 해결이 가능해요.. ㅋ
반가워요~ ARC라는 것은 중심이 있는 객체입니다. 그러니까 중심,시점,종점이 존재하니까 UCS에서 N 하시구요 세점을 차례로 찍으세요. 그리고 아크를 그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