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5-11-052015-11-05T16:40:20+09:00 2015-11-05T16:40:2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cad 2000(3D) 드림 가능한지? Autocad 2000(3D) 드림 가능한지요 (WIN 8.1 32BIT 사용중)고수님들 답변 바랍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캐드 폰트가 안 맞아서 글자가 전혀 안보입니다. 도와주세요. 캐드 폰트가 안 맞아서 글자가 전혀 안보입니다. 도와주세요.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