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un c:/conf/lisp_images/()
(setq pt1 (getpoint “n first point”))
(setq pt2 (getcorner pt1 “n second point”))
(setq x1 (min (car pt1) (car pt2)))
(setq x2 (max (car pt1) (car pt2)))
(setq y1 (min (cadr pt1) (cadr pt2)))
(setq y2 (max (cadr pt1) (cadr pt2)))
(setq p1 (list x1 y1) p2 (list x2 y1) p3 (list x2 y2) p4 (list x1 y2))
(command “line” p1 p2 p3 p4 “c”)
(princ)
)
에서 …min과 max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defun c:/conf/lisp_images/()
(setq pt1 (getpoint “n first point”))
(setq pt2 (getcorner pt1 “n second point”))
(command “pline” pt1 (list (car pt1) (cadr pt2))
pt2 (list (car pt2) (cadr pt1)) “c”
)
(princ)
)
다만 시계방향으로 사각형을 그리느냐 반시계방향으로 그리느냐의 차이일 뿐입니다..
왜냐하면 pt1과 pt2는 대각선 방향에 있기때문에 (list (car pt1) (cadr pt2))인
점은 항상 pt1다음에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강의중 참고가 되시길…
토끼님 죄송합니다..
그러나 이런글이 많이 올라와야 되지 않을까요?..
=== 따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