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업데이트후 캐드를 실행해도 아무반응이 없습니다.
잘 사용하던건데 업데이트 후 그러는 걸로 봐서는 윈도우 문제 같은데
오토데스크에서는 2004버전 지원을 종료했다 높은 버전을 사라고 하네요
이런 경우 해결방법이 없나요??
처음부터Lv.0
cad 2004 윈도우7업데이트 후 실행이 안됩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