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면에 솔리드를 넣었습니다.
그리고
draworder 한 다음 뒤로 보내기 했습니다.
안되더군요…
그래서 솔리드를 제외한 나머지것을 앞으로 가져 왔습니다.
되더 군요…
문제는 솔리드를 제외한 나머지 것들의 용량이 넘 많습니다.
많이 잡으면 캐드가 다운되더라구요…
(조금씩 잡아서 하면 되나… 1시간 걸림. –;)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호당Lv.0
draworder문제에 관하여…(중수이상)
공유
(답을 알아도 하수라면 리플을 못 달겠군아.. –;;)
(맞넹…..하수라서 무서버서 답못달겠넹………….)
(답을 모르니 나는 하수네..-.-)
참 애매하네요… 일단은.. 조금이라도 시간을 줄일수 있는 방법.. dr을 쓰지말고 move로 하시면 될것같기도 하고… 혹시나 하는 맘에 saveas 한 다음에 솔리드만 냄기고 지우고 나머지를 인서트 시키면?
한번 해보심이…. 어떨지는 모르지만요.. ^_____^
나도 하수구나…
솔리드를 wblock화 해서 다른 화일로 만듭니다 => 솔리드 를 없앤 화일을 지금 만든 화일에 인서트 해보세요..
헉,,,쓰고나니 결국 제우스님이 말슨하신 두번째 방법이네여…^^
중수이상이라고 한 말은 제가 잘못한것 같네요… 죄송합니다.
그리고 리플 달아주신 모든분께 감사합니다… ^^a
솔리드를 draworder 했는데 않된다. 이것은 다른 요소보다 솔리드를 그린 시점이 너무나도 차이가 나기때문에 draworder 명령어가 잘 듣지 않습니다. 일단은 제우스님의 방법이 최우선일것 같습니다.
이해가 안되니 나는 초보
참고———-draworder(dr)은 back보다 front를 할경우 다운이 많이 됩니다. 특히 윈98에서는요
claudwjrdh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