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님 답변 부탁드립니다.
캐드 2005에서는 EXPLODE가 늦어서 프로그램이 다운되는
경우가 있어서
DRAWORDERCTL이란 명렁어를 사용했는데
2006에서두 EXPLODE가 늦더군요
자체적으로 도면만 열면 빨라지게 할 순 없나요…..
매번 고수님들의 정성스런 답변에 감사드리며
이번두 부탁드립니다.
하늘맑은날Lv.0
DRAWORDERCTL에 관해서 궁급합니다….
공유
DRAWORDERCTL 은 시스템 변수입니다…물론 2006에서도 있습니다..
겹치는 객체의 표시 순서를 조정합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여 큰 도면에서의 편집 작업 속도를 향상시킵니다. 상속 영향을 받는 명령은 BREAK, FILLET, HATCH, HATCHEDIT, EXPLODE, TRIM, JOIN, PEDIT, 및 OFFSET입니다.
0
객체 겹치기의 기본 그리기 순서를 끕니다. 객체를 편집하고 나면, 그리기 순서에 관계없이 도면이 재생성(REGEN)되거나 다시 열릴 때까지 객체가 맨 위에 표시됩니다. 이 설정은 그리기 순서 상속도 끕니다. 위에 나열된 명령을 사용하여 다른 객체에서 작성된 새 객체는 원래 객체의 그리기 순서에 지정되지 않습니다.
1. 객체의 기본 그리기 순서를 켭니다. 객체를 편집하고 나면 정확한 그리기 순선에 따라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2. 그리기 순서 상속을 켭니다. 위에 나열된 명령을 사용하여 다른 객체에서 작성된 새 객체는 원래 객체의 그리기 순서에 지정됩니다.
3. 전체 그리기 순서 표시를 제공합니다. 정확한 객체 그리기 순서를 켜고 그리리기 순서 상속도 켭니다.
여기서 기본값은 보통 3으로 되어있습니다….
<주의> 3번 전체 그리기 순서 표시는 일부 편집 작업을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