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그전엔 “w” 명령치고 “블럭쓰기”창을 이용해 객체를 블럭으로 만들어 다른곳에 저장을하고 필요할때 블럭으로 불러다 썻거든요~ 그때는 선택한 객체도 동시에 블럭으로 만들어져서 그상태로 사용을 했는데 이번엔-도면 받은게 문제인지-“insert”를하면 “audit_bad_block_record1″이라고 찾아보기란에 적혀있는창이 뜨면서 “응답없음” 이 되면서 프로그램이 동작을 멈춥니다.. 다른 도면을 열어서 해보면 “insert”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wblock”은 마찬가지로 되질 않는군요~ 참 답답합니다. 그래서 도면작업을하면서 “insert”명령은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느분이 블럭수정으로가서 블럭이 정상적인지를 보라는데 알려준대로 “bedit”명령령을 치고 들어가서 “bedit “를 어떻게 해야 블럭이 정상적인지를 아는 방법도 모릅니다. 블럭을 불러들일려고 “insert” 만하면 화면이 멈춰버리는 이현상이 답답할 뿐입니다.
Wblock은 블럭으로 내보내는 것이지 선택한 개체를 블럭으로 만드는 게 아닌지라 block명령을 사용하세요.
네~그전엔 “w” 명령치고 “블럭쓰기”창을 이용해 객체를 블럭으로 만들어 다른곳에 저장을하고 필요할때 블럭으로 불러다 썻거든요~ 그때는 선택한 객체도 동시에 블럭으로 만들어져서 그상태로 사용을 했는데 이번엔-도면 받은게 문제인지-“insert”를하면 “audit_bad_block_record1″이라고 찾아보기란에 적혀있는창이 뜨면서 “응답없음” 이 되면서 프로그램이 동작을 멈춥니다.. 다른 도면을 열어서 해보면 “insert”는 정상적으로 되는데 “wblock”은 마찬가지로 되질 않는군요~
참 답답합니다. 그래서 도면작업을하면서 “insert”명령은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어느분이 블럭수정으로가서 블럭이 정상적인지를 보라는데 알려준대로 “bedit”명령령을 치고 들어가서 “bedit “를 어떻게 해야 블럭이 정상적인지를 아는 방법도 모릅니다.
블럭을 불러들일려고 “insert” 만하면 화면이 멈춰버리는 이현상이 답답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