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4-242002-04-24T16:26:08+09:00 2002-04-24T16:26:0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글이 뉘어서 써진당.^^**에궁 캐드 문자열 입력(text)에서 한글이 자꾸만 뉘여서 써져요. 모양(style)에서 글체를 바꿔도 영 세워지질 않아영… 점 도와주세영.. **^^**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이쁜딸기 2002-04-24T16:32:3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4 4:32 pm 글씨체앞에 @라는 표시가 되어있지않나요?….예를 들어서…@굴림체….라고 ..만약 그러시면요…@표시가 안되어있는 글씨체를 선택하세요…. ex>”@굴림체”…대신…”굴림체” 동열이 2002-04-24T16:37: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4-24 4:37 pm 에궁..ㄳ 이렇게 쉬운걸…며칠 몇날 헤메궁.. 이제사… **^^ 감사영~
글씨체앞에 @라는 표시가 되어있지않나요?….예를 들어서…@굴림체….라고
..만약 그러시면요…@표시가 안되어있는 글씨체를 선택하세요….
ex>”@굴림체”…대신…”굴림체”
에궁..ㄳ
이렇게 쉬운걸…며칠 몇날 헤메궁..
이제사…
**^^ 감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