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2-092009-02-09T18:33:15+09:00 2009-02-09T18:33:1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압축 도면을 가로는 그냥 두고 세로만 찌부시키는 그런 명령어도 잇나요? 긍까. 먼말인지 아실려나 ? ㅎ: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2-09T20:04: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2-09 8:04 pm 블럭으로 잡고 INSERT할때 x,y,z비율을 변환시킬수 있습니다 [Deleted User] 2009-02-10T08:53: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2-10 8:53 am STRATCH명령어를 쓰면 될듯..
블럭으로 잡고 INSERT할때 x,y,z비율을 변환시킬수 있습니다
STRATCH명령어를 쓰면 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