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04-022004-04-02T11:02:27+09:00 2004-04-02T11:02:2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따라지님 보시와요… 지가..동 게시판에 2132번에 질의를 했는데 답변이 없으셔서요.. 혹..잊어버리신것 같아서 다시올립니다…초보로써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