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노에서 작업한 3D 모델링을 캐드 3D도면으로 작성하고 싶습니다
뷰포트에서 2D 와이어프레임을 Shaded로 변형해도 와이어프레임 형태로 보여지는 문제와
캐드에서 3D 치수입력시 UCS로 하려니 번거로움이 있어서 편한 방법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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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노와 캐드는 99프로 호환됩니다.
라이노에서 어떻게 작업하셨냐에 다릅니다.(전 라이노 후 캐드)
1.surface로 작업하였다고 캐드로 불러오면 surface로 인식합니다(explode를 하면 선으로 인식)
2. 솔리드로 작업하였다고 캐드로 불러오면 솔리드로 인식합니다.
3. 넙스로 작업하였다면 랜덤입니다.
그리고 surface로 작업하여도 캐드에 surface 4가지에 해당 되지 않으면 역시 랜덤입니ㅏ.
그리고 3d에서 치수 기입을 할러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굼하고,
ucs로 변경하는 번거러움이 하나도 없는 이미지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