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3-282008-03-28T10:27:43+09:00 2008-03-28T10:27:4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반지름치수 치수스타일은 ISO-25인데 R치수만 이상하게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는지 첨부파일을 보시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주왕 Lv.26 2008-03-28T18:26:4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8-03-28 6:26 pm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