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곳이나 그렇듯 네트워크로 프린터 연결해서 쓰고 있는데요.
PC교체 후에 프린터 설정하니 프린터가 잡히지 않네요.
보니까 프린터 공유기를 사용하고 았어서 공유기 회사가서 드라이버도 다운받아
깔아도 도통 프린터를 잡지를 못하네요.
프리터 드라이버도 깔고 다했는데…
혹시 프린터 공유기 사용하시는 분계시면 도움 좀 얻어(?) 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네트워크라면 IP로 프린트가 연결이 되는데 PC에서 IP와 프린트IP가 동일하게 들어가있는지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