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1-032002-01-03T12:19:07+09:00 2002-01-03T12:19:0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스플라인을 라인이나 아크로 만들고 싶어요….. 날이 많이 춥습니다… 감기덜 조심하세여/// 제목그대로 입니다… 전3d에서 2d로 전환해오면…스플라인으로 넘어오는경우가 많아서..치수가 찍히질 않네여… 아시는분 답변 좀 …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