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9-04-132009-04-13T16:03:31+09:00 2009-04-13T16:03:3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오스냅 켰다 껐다 하기 오스넵을 on 상태로 사용하다가 중간에 잠깐 끄고 싶은데요 손쉬운 방법 없을까요 ?물론 `F3 말고 다른 방법으로요 예를 들어서 슈프트 키를 누른다거나 하는 방법이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9-04-13T17:53: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9-04-13 5:53 pm 쓰기편한키로 바꾸시면됩니다
쓰기편한키로 바꾸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