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까지 오토캐드 2006을 쓰던 사람입니다
이번에 컴퓨터를 바꾸고 2007버전으로 깔았는데
처음엔 잘 몰랐는데 버벅 거린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저장할때 속도도 많이 걸리는거 같고요;
참고로 예전 2006으로 작업하던 똑깥은 도면 이어서 2007로 작업 하고 있습니다
2D도면인데 이렇게 버벅 거린다니;
어떻게 해야 2006 처럼 버벅 거리지 않을까요?
컴 사양이나 도면 문제는 아닌듯 싶어요;
ㅇ ㅑ ㄹ ㅣLv.0
오토캐드 2007 버전에 관한 질문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