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1-162002-01-16T13:15:13+09:00 2002-01-16T13:15:1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중수님 권현실님..? 두분 고맙습니다.. 다시 캐드 지우구 다시 깔았어요… 정말 고맙습니다…*^_^*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캐드중수 2002-01-16T13:44: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1-16 1:44 pm 결국은 다시 까셨네요…^^ 이럴때 대비해서 저처럼 백업을 해놓으세요.. 저는 캐드디렉토리를 통째루 압축을 해놓구 쓰걸랑요.. 씨디에 구워놓구 필요할때 덮어버리기두 하구요.. 인스톨하구 이것저것 셋팅하기 귀찮을때 다시 덮어버린답니다. 다른사람 컴에 깔때두 덮어버리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다시 인스톨하냐구 고생하셨네용…^^
결국은 다시 까셨네요…^^
이럴때 대비해서 저처럼 백업을 해놓으세요..
저는 캐드디렉토리를 통째루 압축을 해놓구 쓰걸랑요..
씨디에 구워놓구 필요할때 덮어버리기두 하구요..
인스톨하구 이것저것 셋팅하기 귀찮을때 다시 덮어버린답니다.
다른사람 컴에 깔때두 덮어버리면 되니까 편하더라구요..
다시 인스톨하냐구 고생하셨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