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2-01-152002-01-15T10:58:25+09:00 2002-01-15T10:58:25+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템플릿하고싶은데… 안녕하세요 캐드2000을 사용하고 있는데 탬플릭 기능을 사용해서 저만의 폼을 저장하고 싶은데 방법을 알수가 없네요 제발 갈켜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권현실 2002-01-15T11:43:0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2-01-15 11:43 am 폼을 그린후 저장할때 .dwt 로 저장하세요… 그리고 나서 새도면 작성때 템플릿에 가서 저장했던 도면 이름을 선택하면 됩니다.
폼을 그린후 저장할때 .dwt 로 저장하세요…
그리고 나서 새도면 작성때 템플릿에 가서 저장했던
도면 이름을 선택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