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디안 2010을 쓰고 있습니다.
도면을 보는데 외부참조는 없고 탐색이에 블럭이 없는데 도면에는 *U155라는 블록이 있는겁니다.
bedit로는 블록이 안보이고 refedit로 편집이 가능한데
이걸 다른도면에 붙이면 *U1이라는 블록명으로 바뀝니다.
왜 이러는걸까요? 외부참조는 되어있지 않은데….
제가 블럭을 이렇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캐드마스에서 전기심볼을 불러온것 같은데요.
혹시 캐드마스 사용하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