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캐드2009에 캐드파워 2013을 사용중에 있습니다.
1. 기존 캐드파워 2005사용중에 dds 명령어로 스케일을 조정하여 도면폼을 불러오면
입력한 스케일에 따라 치수 스케일도 변경이 되엇엇는데요
현재 캐드파워 2013 사용시에는 원본 도면폼의 치수 스케일이 그대로 적용이 되네요
원본 도면폼의 치수 스케일이 150일때 dds 명령어로 스케일 400주고 도면폼을 불러오면
400이 되어야 하는데 150이 되어버립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 도면폼을 불러오면 이런 메시지창이 뜨는데요 해결방안 부탁드립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