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5-12-022015-12-02T16:29:13+09:00 2015-12-02T16:29:1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스케일 맞추기요. 안녕하세요. 캐드초보 질문 좀 드릴게요. 2개의 DWG파일에서요. 하나에 어떤 부분을 ctrl+C 해서 다른 하나의 도면에 붙여넣기 할 경우에요~ 스케일을 어떻게 맞추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