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식으로 선을 그렸다고 가정 하였을때.
선방향이 원점에서 부터 뻣어 나가는 방향으로 뱡향을 변경해주고 싶습니다.
x,y,z 좌표을 불러 와서 원점에 가까운 점에서 먼 방향으로 기존의 line은 놓아두고 다른 레이어로 line을 다시 그려주는 리습을 만들려고 합니다.
머리속으로는 될꺼 같은데 리습 초보다 보니 생각 보다 어렵네요.
두점 좌표를 불러와서 원점에 가까운지 비교 하고
원점에 가까운 점을 p1으로 하고 나머지 한점을 p2라고 하고 두점을 이용해서 line을 그리면 끝….
하지만 소스코드로는 전혀 감도 못잡겠습니다.
힘들게 여기 저기 주어 모아서 만들고 있는데 잘 안되네요.
1. 여러선을 한번에 다 변경 해야되는데 첫선만 그려지고 나머지는 안됩니다.
2. 선의 시작점 끝점을 비교하여 원점에 가까운 쪽에서 아닌쪽으로 그려야 되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고수님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리습초보다 보니 조금은 자세한 설명 부탁드립니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캐드3d만19년째Lv.0
기존line을 선택원점에 까깝게 새로운 line그리는 리습좀 도와주세요. 만들고 있는리습 첨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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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고 올리신 리습 봤는데요 폴리라인이랑 lw폴리도 있군요 음 ..항상 직선의 폴리라인입니까 가운데 버텍스나 두께의 변화가없는??? (일단 그렇다는 가정하에 올리신 리습 수정본 올립니다)
완전 감사합니다. 제가 원하던 리습이네요 ^^ 한달을 고민고민 했는데 정말감사합니다. 수야12님 가까우시다면 식사라도 대접해 드리고 싶네요~ 얼마나 해야 그렇게 리습 만들수 있을까요? 바쁜 시간 쪼개서 도움 주신거 감사합니다. 상큼멜론90 님도 항상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질분하신분이 올리신 리습보고 이해한겁니다.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