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7-02-052017-02-05T17:34:52+09:00 2017-02-05T17:34:5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 divide 명령어 질문 캐드 divide 명령어시 .. 분할 개수 누른후,,예를들어 2800을 17로 나누면,, 164.xxx로 나눠지면 좋겠는데 165라는 정수로 떨어지는데요… 소수점 까지 나눠지게 고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스카라베 Lv.0 2017-02-06T04:36:5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7-02-06 4:36 am DIMDEC 0~8 에서 소수점 자릿수를 보고 싶은 만큼 늘리세요
DIMDEC 0~8 에서 소수점 자릿수를 보고 싶은 만큼 늘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