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7-08-112017-08-11T15:01:27+09:00 2017-08-11T15:01:2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블럭수량산출 프로그램을 선또는 폴리선 수량산출 리습은 없나요? 리습중에 블럭 드래그 하면 레이어별로 수량산출이 되는게 있던데블럭으로 잡혀있는게 아니고, 유형자체가 선또는 폴리선으로 되어있는거수량산출 리습은 없나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