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12-122006-12-12T13:00:42+09:00 2006-12-12T13:00:42+09:00카테고리: Inventor & Solidworks 회전하면서 접촉면에 … 회전 하면서 서로 닫는 부분에 의해 한쪽의 부품이 상하로 움직이게 할수 없나요? 구속은 여러가지로 해 보았는데 안되구요. 어떤 방법을 사용해야 할가요? 수고 하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인벤터 작업표시줄 …으로 생략하는방법 인벤터 패턴 관련 인벤터 절곡 플랜지 관련 질문 입니다. Inventor professional 사용하고있는데 인벤터도 오토캐드처럼 별칭편집없나요? 8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6-12-12T13:52: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2 1:52 pm * 작성자 옆의 사각형 스마일 그림은 뭐에요? [Deleted User] 2006-12-12T18:07:2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2 6:07 pm 그림이 이해가 안되네요 중간에 아누어진 부분에 뭔가가 들어가서 상하로 움직인다는 건가요? 아니면나누어진 부분이 서로 엇갈려서 상하 이동 한다는건가요? [Deleted User] 2006-12-12T19:24: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2 7:24 pm 회전 운동을 수직운동으로 바꾸는거 말하는건가여 ??? 그렇다면 편심을 이용해야될것 같은데여 .. [Deleted User] 2006-12-13T01:09:4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3 1:09 am 나누어진 부분이 맞다아 있고 회전을 하면 그곳이 경사면 만큼 벌어졌다 가까워 졌다 하는거죠 *강형주* 2006-12-13T12:38:5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3 12:38 pm 이런구속을원하신지요 확인좀부탁드려요.. 구속조건이 너무까다롭네요 구동부분이..겹치는 부분이.캠처럼 구동되면 쉬운데..정확한위치구속을 접촉세트도 안되고 가변도안되고..^^회전하고 위아래 움직이면서 동시구동은 가능합니다..스튜디오이용하시면간단하게 생성되지만 회전하면서 이동할때 모델링이보면회전하면서 약간겹칩니다 그렇다고 해서 변이나 접선을 이용한다 구속을줘도 똑같은현상나타나고요 모델링자체가 180도회전할때 위로 20만큼이동하면서해도 이동할때보면 겹쳐버립니다..엠보싱이용해서 해도 겹칠듯싶네요.. 회전하는부위가 어떻게보면 타원처럼생겨서.. 확인요망바랍니다..^^^^ 구속으로 구동시킨다면 많이 까다로울듯싶네요.. [Deleted User] 2006-12-14T00:17:5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4 12:17 am 네 맞습니다. 바로 그걸 원하고 있는데요 그게 구속으로는 안되네요 *강형주* 2006-12-15T05:43:0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5 5:43 am 자세히는모르겟고 불가능해보입니다..변이를 적용한다고해도 180도회전부위에서 끈켜버리고 설령 그렇게한다고해도 정확한위치값이나오지않습니다..구속을억제하신후 한바퀴회전해보세요그럼 회전하면서위치값이 정확히 떨어지지않네요.. *강형주* 2006-12-15T05:50:0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12-15 5:50 am 자세히느모르겠고요..불가능해보입니다 답이안보이네요..동영상은아니고 회전하면서 안되는이유를 대충동영상 보시면이해되실겁니다..물체를 그냥회전만시킨겁니다..위로움직이면서 겹치는부분이 잇습니다..그것때문에 되지않습니다 구속으로는.. 가라로 스튜디오이용하셔서 구성요소애니메이트로는 비스무리하게는 가능하고요 그냥물체를 이동및 회전만 시키면되니까요 .
* 작성자 옆의 사각형 스마일 그림은 뭐에요?
그림이 이해가 안되네요 중간에 아누어진 부분에 뭔가가 들어가서 상하로 움직인다는 건가요? 아니면나누어진 부분이 서로 엇갈려서 상하 이동 한다는건가요?
회전 운동을 수직운동으로 바꾸는거 말하는건가여 ??? 그렇다면 편심을 이용해야될것 같은데여 ..
나누어진 부분이 맞다아 있고 회전을 하면 그곳이 경사면 만큼 벌어졌다 가까워 졌다 하는거죠
이런구속을원하신지요 확인좀부탁드려요..
구속조건이 너무까다롭네요 구동부분이..겹치는 부분이.캠처럼 구동되면
쉬운데..정확한위치구속을 접촉세트도 안되고 가변도안되고..^^회전하고
위아래 움직이면서 동시구동은 가능합니다..스튜디오이용하시면간단하게
생성되지만 회전하면서 이동할때 모델링이보면회전하면서 약간겹칩니다
그렇다고 해서 변이나 접선을 이용한다 구속을줘도 똑같은현상나타나고요
모델링자체가 180도회전할때 위로 20만큼이동하면서해도 이동할때보면
겹쳐버립니다..엠보싱이용해서 해도 겹칠듯싶네요..
회전하는부위가 어떻게보면 타원처럼생겨서..
확인요망바랍니다..^^^^
구속으로 구동시킨다면 많이 까다로울듯싶네요..
네 맞습니다. 바로 그걸 원하고 있는데요 그게 구속으로는 안되네요
자세히는모르겟고 불가능해보입니다..변이를 적용한다고해도 180도회전부위에서 끈켜버리고 설령 그렇게한다고해도 정확한위치값이나오지않습니다..구속을억제하신후 한바퀴회전해보세요그럼 회전하면서위치값이 정확히 떨어지지않네요..
자세히느모르겠고요..불가능해보입니다
답이안보이네요..동영상은아니고 회전하면서 안되는이유를 대충동영상
보시면이해되실겁니다..물체를 그냥회전만시킨겁니다..위로움직이면서
겹치는부분이 잇습니다..그것때문에 되지않습니다 구속으로는..
가라로 스튜디오이용하셔서 구성요소애니메이트로는 비스무리하게는 가능하고요 그냥물체를 이동및 회전만 시키면되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