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띄어 내는거랑 붙이는거랑 있는데.. 갠적으로는 띄어 내는게 더 쉬운듯….
즉 골을 하나만 잘 파낸후에…. 패턴으로….. 돌려주심 간단하실듯…
물론 pcd나 골지름 같은건 잘 봐주시고요… 수바키던가?…. 하여간 왠만한 책들 보면 스프로킷에… 대한거 자세히들 나온카타로그나 책들 마나여….
키포인트는 하나 그려서 원형 패턴 돌려준다는거….
매개변수나 ifeature 이용하시면 잇수가 변하는 스프로킷도 충분히 구현해 내실수 있으실듯…
자료실에 작품 자료실에 보시면 "스프로겟"으로 올려진 자료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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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본 메세지] ———————
지금 작업하고 있는데.. 쩝이..
스프로킷 그리고 있는데.. 가장 정확하고 편리한. 방법좀 ..쩝이..
어떻게ㅡ해야할지..
처음 해봐서.. 방법좀 알켜줘요..
걍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띄어 내는거랑 붙이는거랑 있는데.. 갠적으로는 띄어 내는게 더 쉬운듯….
즉 골을 하나만 잘 파낸후에…. 패턴으로….. 돌려주심 간단하실듯…
물론 pcd나 골지름 같은건 잘 봐주시고요… 수바키던가?…. 하여간 왠만한 책들 보면 스프로킷에… 대한거 자세히들 나온카타로그나 책들 마나여….
키포인트는 하나 그려서 원형 패턴 돌려준다는거….
매개변수나 ifeature 이용하시면 잇수가 변하는 스프로킷도 충분히 구현해 내실수 있으실듯…
——————— [원본 메세지] ———————
지금 작업하고 있는데.. 쩝이..
스프로킷 그리고 있는데.. 가장 정확하고 편리한. 방법좀 ..쩝이..
어떻게ㅡ해야할지..
처음 해봐서.. 방법좀 알켜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