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띄어 내는거랑 붙이는거랑 있는데.. 갠적으로는 띄어 내는게 더 쉬운듯….
즉 골을 하나만 잘 파낸후에…. 패턴으로….. 돌려주심 간단하실듯…
물론 pcd나 골지름 같은건 잘 봐주시고요… 수바키던가?…. 하여간 왠만한 책들 보면 스프로킷에… 대한거 자세히들 나온카타로그나 책들 마나여….
키포인트는 하나 그려서 원형 패턴 돌려준다는거….
매개변수나 ifeature 이용하시면 잇수가 변하는 스프로킷도 충분히 구현해 내실수 있으실듯…
걍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띄어 내는거랑 붙이는거랑 있는데.. 갠적으로는 띄어 내는게 더 쉬운듯….
즉 골을 하나만 잘 파낸후에…. 패턴으로….. 돌려주심 간단하실듯…
물론 pcd나 골지름 같은건 잘 봐주시고요… 수바키던가?…. 하여간 왠만한 책들 보면 스프로킷에… 대한거 자세히들 나온카타로그나 책들 마나여….
키포인트는 하나 그려서 원형 패턴 돌려준다는거….
매개변수나 ifeature 이용하시면 잇수가 변하는 스프로킷도 충분히 구현해 내실수 있으실듯…
——————— [원본 메세지] ———————
지금 작업하고 있는데.. 쩝이..
스프로킷 그리고 있는데.. 가장 정확하고 편리한. 방법좀 ..쩝이..
어떻게ㅡ해야할지..
처음 해봐서.. 방법좀 알켜줘요..
자료실에 작품 자료실에 보시면 "스프로겟"으로 올려진 자료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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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작업하고 있는데.. 쩝이..
스프로킷 그리고 있는데.. 가장 정확하고 편리한. 방법좀 ..쩝이..
어떻게ㅡ해야할지..
처음 해봐서.. 방법좀 알켜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