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mething went wrong with the plugin API. 등록일: 2001-06-222001-06-22T21:16:30+09:00 2001-06-22T21:16:3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캐드2000에서 진한글 사용하고계신분! 진한글을 2000에 추가로 설치해 글씨체에 자신있게 도전하려하는데 아이콘은 있는데 클릭을 해서 이용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진한글 사용하시는분 도와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