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4-10-272004-10-27T15:39:51+09:00 2004-10-27T15:39:5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cad 2005 한글판을 구입했는데요.. 2005부턴 영문판 쓸려면 따로 영문판 구입해야하나요? 영문에 넘 익숙해저 있다보니 한글이 더 어색한거 있조!?? 아니면 어떤 파일하나만으로 영문메뉴를 쓸수있는건가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4-10-27T15:45:0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10-27 3:45 pm 네… 영문판과 한글판은 따로따로 입니다. [Deleted User] 2004-10-27T16:07:1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4-10-27 4:07 pm 좌측 FAQ 14번도 참조하세요
네… 영문판과 한글판은 따로따로 입니다.
좌측 FAQ 14번도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