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7-272005-07-27T10:25:48+09:00 2005-07-27T10:25:4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 cad 2006에서 선색깔, 선종류, 선굵기 정하는 창이 없어졌는데,,, auto cad 2006에서 선색깔, 선종류, 선굵기 정하는 창이 없어졌는데 어케 올립니까, 초보자라 모르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7-27T10:49: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7-27 10:49 am 윈도우 창에서 작업공간에 보시면 오토캐드 기본에 체크하면 버튼 뜹니다.
윈도우 창에서 작업공간에 보시면 오토캐드 기본에 체크하면 버튼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