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7-272005-07-27T10:25:48+09:00 2005-07-27T10:25:48+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auto cad 2006에서 선색깔, 선종류, 선굵기 정하는 창이 없어졌는데,,, auto cad 2006에서 선색깔, 선종류, 선굵기 정하는 창이 없어졌는데 어케 올립니까, 초보자라 모르겠습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7-27T10:49:1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7-27 10:49 am 윈도우 창에서 작업공간에 보시면 오토캐드 기본에 체크하면 버튼 뜹니다.
윈도우 창에서 작업공간에 보시면 오토캐드 기본에 체크하면 버튼 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