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05-162007-05-16T17:52:24+09:00 2007-05-16T17:52:2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X , Y 좌표를 이용한 치수기입 X, Y 좌표를 이용한 치수기입을 하는 방법이 있는지 아니면 그냥 순차대로 기입을 하면 되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7-05-16T22:47:0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16 10:47 pm 무슨 말씀인지 이해가 되지를 않는군요. 자세한 설명이나 예를 들어 주십시요 [Deleted User] 2007-05-17T10:44:24+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7-05-17 10:44 am 말씀하신.. 치수 기입이라는 것이.. X,Y 값의 차이를 이용해 객체의 치수를 표현하시는 것이라면.. 그냥 하시면 되지.. 싶어요.
무슨 말씀인지 이해가 되지를 않는군요. 자세한 설명이나 예를 들어 주십시요
말씀하신.. 치수 기입이라는 것이.. X,Y 값의 차이를 이용해 객체의 치수를 표현하시는 것이라면.. 그냥 하시면 되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