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7-11-212007-11-21T08:56:33+09:00 2007-11-21T08:56:3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해치를 하고 나면 선이 생깁니다 해치가 되긴 하는데… 가로나 세로선이 생깁니다 출력시 그선들이 보이구요~ 이유가 뭔지 알려주세요 ~^^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