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8-03-272008-03-27T17:56:11+09:00 2008-03-27T17:56:1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eps로 좀 바꿔주세요.. 지금 빨리 도면을 넘겨야 하는데 eps로 넘기니까 도면 가운데가 까맣게 나와요.. 제발 좀 eps로 좀 바꿔주세요…ㅜㅜ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