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여러 도면을 합쳐놓은 파일인데 파일연 상태에서 복사나 저장을 하기만 하면 치명적 오류가 떠서 아무것도 할수가 없습니다. 저희 회사 메인 도면인데…
2그리고 같은 파일인데 분명 프린터가 정상 작동중인데 이파일에서만 프린터를 인식하지 못하네요…
해결 부탁드립니다.
p.s.)무엇이 잘못된건지 지적 해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분류합친것1.dwg
중앙실험대(신)G2B(돌씽크)분류합친것.dwg
공유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님이 올려주신 파일 열리지가 않아요…….
그리고 왜 파일 용량이 늘어난거죠 ㅠㅠ;;
큼 캐드 2007 한글판으로 열어서 복사 붙여넣기를 해봤는데 이상이 없군요. 하드웨어 사양은 아톰CPU에 메모리 2G그래픽 GMA950입니다. 일단 프로그램상의 문제가 아니라면 하드웨어 램을 다른컴퓨터의 것과 교환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00으로 올려드린건데요..
신경써 주셔서 감사합니다.
님이 어떻게 수정해주셨는지 모르겠지만 수정하신거를 열어서 전체화면 드레그만 해두 오류가 뜨네요….
이거 아마 이미지 삽입문제인것 같아요….
다른분이 여셨을테는 이미지가 안떳을테니 ….
어쨋든 너무 ㄳ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아직아되나여……….//2004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