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1-06-272011-06-27T09:04:40+09:00 2011-06-27T09:04:4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문제해결좀해주세요..캐드가안열려요.. 윈도우 7에서 캐드 작동시 첨부파일과같은 화면이 뜨면서 열리질않네요..어떻게해야하는지 문제해결좀부탁드립니다 캐드고수님들 ㅠ작업해야하는데 큰일입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1-06-27T09:41:2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6-27 9:41 am 윈도우 7에서는 2010 이상만 정상작동합니다….-.- [Deleted User] 2011-06-27T09:56:21+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1-06-27 9:56 am 저희회사가 2000 2010 두가지버전 다쓰는데다른직원들은 윈도우 7에서 2000 2010 두가지버전 다 아무이상없이 쓰고있거든요..해결방법이없는건가요?
윈도우 7에서는 2010 이상만 정상작동합니다….-.-
저희회사가 2000 2010 두가지버전 다쓰는데
다른직원들은 윈도우 7에서 2000 2010 두가지버전 다 아무이상없이 쓰고있거든요..
해결방법이없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