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하려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계정이 있나요? 로그인

You must login to ask a question.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아직 계정이 없으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해당 질문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답변을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해당 유저를 신고하는 이유를 간단히 입력해주세요.

로그인회원가입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Logo

고캐드 – 캐드(CAD) 정보의 중심 Navigation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검색
질문하기

Mobile menu

닫기
질문하기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 Q&A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커뮤니티
    • 오늘의이슈
    • 자유게시판
    • 익명게시판
    • 건의게시판
  • 자료실
    • 자료요청
    • 일반파일
    • 도면샘플
    • 유틸리티
    • 기타
  • 작품 갤러리
    • 그래픽
    • 캐드도면
    • 3D모델
    • 기타
  • 뉴스&이벤트
    • 공지사항
    • 뉴스
    • 전시/행사
    • 이벤트
    • 기타
홈/ 질문/Q 95741
다음
진행 중
세르
세르Lv.0
등록일: 2012-07-212012-07-21T09:09:44+09:00 2012-07-21T09:09:4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메세지 창이 왜뜨는건지 모르겠네여ㅡㅡ

캐드를 첨 열었을때 이 메세지 창이 뜨는데 왜 뜨는지를 모르겠네여 ㅜㅜ
혹시 아시는 분 있으신가요?

  • 0
  • 2 2 답변
  • 16 조회
공유
  •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 FAQ 51을 참조 하라는데 FAQ가 어디에 있나요??
    • jsk.shx 파일 받을 부탁드립니다 ㅠ
    • 오토캐드 마지막 화면으로 실행 안됨
    • 오토캐드 마지막 화면으로 실행 안됨

    2 답변

    • 작성 순
    • 최신 순
    • 공감 순
    1. aalan
    2. 주왕 Lv.25
      2012-07-21T11:32:22+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2-07-21 11:32 am

      오래되서 맞을런지………..proxynotice<0>으로 변경 해보세요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3. [Deleted User]
      2012-07-23T00:19:4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2-07-23 12:19 am

      넵…

      원인 … 

      1. 호환되지않는 모듈이 오토케드 응용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호출시 처리할수없는 예외상황발생

      조치 & 의견

      1. 우선 명령창에 마우스오른쪽 – 옵션 – 프로파일 – 우측 – 재설정(R) .. 캐드재시작

      해결않되면 – 캐드닫은상테에서
      2. 시작 – 실행 –  HKEY_CURRENT_USER SOFTWARE  AUTODESKXXX R1XX
         항목을 삭제 –   캐드재시작

      이렇게 해도 오류뜨면

      3. 제어판 – 프로그램추가삭제 – .AUTOCAD2011 – 추가제거 – 설치창뜨면 – “”모두복구”
      또는 재설치해 보셔요.,,,

      볼록2

      ***  물론 네이버백신등으로 바이러스검사는 반드시했다는 가정하에 말씀드린것입니다..
             행여나 ,,,  캐드바이러스로 그럴수도있어 캐드바이러스제거 배치화일  첨부합니다…

      • 0
      • 공유
        공유
        • 공유 Facebook
        • 공유 Twitter

    Sidebar

    질문하기
    공지사항

    • AI CAD의 미래! 캐디안 2025 1+1 프로모션 안내 2025-05-14

    Adv 234x60

    aalan

    Adv 234x60

    aalan

    Adv 120x600

    aalan

    Explore

    • 홈
    • 카테고리
      • AutoCAD & CADian
      • Inventor & Solidworks
      • Revit & ArchiCAD
      • 자유질문
      • 기타
    • 투표
    • 커뮤니티 그룹
    aalan

    Footer

    Support

    • 회사 및 서비스 소개
    • 자주 묻는 질문
    • 문의하기

    Guide

    • 제휴/협업 안내
    • 광고 서비스 안내

    Policy

    • 서비스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Contents

    • 고밍스토리
    • 리습 시리즈

    정소프트 | 사업자등록번호 : 677-40-00198 | 대표 : 정은숙 | 이메일 : gocad.manager@gmail.com
    주소 :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400-12, 6층 614,615,617호(등촌동, 더리브골드타워)
    Copyright. 2012-2024 GOCA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