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3-07-222013-07-22T13:45:41+09:00 2013-07-22T13:45:41+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싸인을 캐드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 싸인을 캐드로 만드는법좀 알려주세요..예전에 봤던거 같은데..오래 안했더니 기억이 안나네요…ㅠㅠ부탁드립니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13-07-22T23:38:53+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3-07-22 11:38 pm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이용해서 아웃라인 따서일러스트에서 캐드 파일로 저장해서 쓰서도 됩니다.
포토샵이나 일러스트를 이용해서 아웃라인 따서
일러스트에서 캐드 파일로 저장해서 쓰서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