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3-10-302003-10-30T08:53:27+09:00 2003-10-30T08:53:27+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길이가긴 곡선….을…. 길이가 긴 곡선을 20M씩이나 임의 길이로 자르려고 하는데 잘를수 있는 리습이나 방법을 알고 계시는분부탁드립니다.. 정말로 필요해서 올립니다..하천측량에 쓰일일이있어서 그러거든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PDF 출력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3-10-30T11:37:4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11:37 am 감사합니당…(..)수고하세요 [Deleted User] 2003-10-30T09:10:08+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3-10-30 9:10 am 그때는 measure명령을 사용하세요…. 일단 선을 그어 그것으로 블럭을 만들어서 command : mesaure 엔터 요소선택하고 그다음 블럭이름 달라고하면 블럭으로 잡은거 있죠 그거 이름을 주고 y/n물어보면 y하고 난후 거리를 입력하세요 그럼 20m간격으로 블럭이 들어가거든요 그다음 explode하고 자르면 되요 한번 해보시고 않되면 코난하고 소리지르세요…ㅎㅎㅎ 언제든지 도와드립니다. 011-402-0911
감사합니당…(..)수고하세요
그때는 measure명령을 사용하세요….
일단 선을 그어 그것으로 블럭을 만들어서
command : mesaure 엔터
요소선택하고 그다음 블럭이름 달라고하면 블럭으로 잡은거 있죠
그거 이름을 주고 y/n물어보면 y하고 난후 거리를 입력하세요
그럼 20m간격으로 블럭이 들어가거든요 그다음 explode하고 자르면 되요 한번 해보시고 않되면 코난하고 소리지르세요…ㅎㅎㅎ
언제든지 도와드립니다.
011-402-09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