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16-07-162016-07-16T18:50:23+09:00 2016-07-16T18:50:23+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다얼로그 빡스가 안 나오고 에러가 납니다 캐드 2002버전에서는 잘돼는대 2014버전에서는 안돼네요..위7에서도 2002로 돌려도 잘돼는대 2014버전에서는 안됩니다어느곳이 에러인지…ㅠ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1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xcsh Lv.0 2016-07-17T00:10:5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16-07-17 12:10 am 정리가 안된 리습 코드가 2002버젼에서 잘된게 이상한것입니다. 잘 된 것이 따로 있을 것으로 짐작되오니 잘 찾아서 다시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정리가 안된 리습 코드가 2002버젼에서 잘된게 이상한것입니다.
잘 된 것이 따로 있을 것으로 짐작되오니 잘 찾아서 다시 복사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