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6-07-192006-07-19T20:27:32+09:00 2006-07-19T20:27:32+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을 불러오면 치수가 1/2값으로 변해요 ㅠ_ㅠ 도면창을 띄어 놓고…다른 부품을 불러오면… 기존 도면은 괜찮은데…불러온 부품 도면 치수가 1/2값으로 변하는데여.. 선형 치수 축척은 1로 되어있는데…왜그럴까여??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3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에인트 Lv.0 2006-07-20T07:49:07+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7-20 7:49 am 혹시 기존도면에 스케일이 잡혀 있는건 아닌지요..? [Deleted User] 2006-07-20T09:30:50+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7-20 9:30 am 아무도 제가 보기엔 치수스타일 이름이 같고 축척비율이 2로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Deleted User] 2006-07-20T09:31:39+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6-07-20 9:31 am 그러면 불러올경우 치수스타일 이름이 같아서 바뀌거든여..정확한것은 도면 둘다 봐야지 알것같구여..
혹시 기존도면에 스케일이 잡혀 있는건 아닌지요..?
아무도 제가 보기엔 치수스타일 이름이 같고 축척비율이 2로 되어있는거 같습니다..
그러면 불러올경우 치수스타일 이름이 같아서 바뀌거든여..정확한것은 도면 둘다 봐야지 알것같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