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6-212005-06-21T20:08:04+09:00 2005-06-21T20:08:04+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도면이 날아가버렸거든여 복구할수없을까여? ㅠ.ㅠ 도면을 몇장그려났는데 워드문서를 작성하다가 워드가 오류났는데 캐드에서 띄워놓은 도면까지 다 날아가버렸어여 ㅠ.ㅠ 워드야 상관이없는데 도면이 문제에여 ㅠ.ㅠ 우선 한장을 올려볼께요 복구시킬수있는 방법좀 가르쳐 주세요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