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v.0 등록일: 2005-06-212005-06-21T19:11:30+09:00 2005-06-21T19:11:30+09:00카테고리: AutoCAD & CADian 면적계산법이요~ 캐드에서 면적 계산법을 몰라서요~ 쫌 가르쳐 주세요~~고수님들~~ 공유 Facebook 관련 있는 질문들 MDW파일 DWG파일로 변환 부탁드리겠습니다. 직선의 한 지점에서 원의 최대거리 선 그리기 캐드 모깎기 질문 드립니다 블럭깰때 가시성으로 가려진 블럭들 처리 2 답변 작성 순 최신 순 공감 순 [Deleted User] 2005-06-21T19:49:16+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6-21 7:49 pm 캐드에서 면적 계산법은 일반 계산 법과 동일 합니다. 명령어 area 로 하시면 기본 mm(unit 값) 로 면적 계산이 되어 mm² 로 계산 값이 나옵니다 거기서 면적 단위를 cal 로 곱하거나 나눠주시면 되겠죠. [Deleted User] 2005-06-21T19:49:55+09:00답변 등록 답변 등록 일시 2005-06-21 7:49 pm 좌측 FAQ 등에서 검색 하시면 면적 구하는 리습을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리습 사용 방법은 좌측 FAQ 에서 검색 참조 하세요~ ^^
캐드에서 면적 계산법은 일반 계산 법과 동일 합니다. 명령어 area 로 하시면 기본 mm(unit 값) 로 면적 계산이 되어 mm² 로 계산 값이 나옵니다 거기서 면적 단위를 cal 로 곱하거나 나눠주시면 되겠죠.
좌측 FAQ 등에서 검색 하시면 면적 구하는 리습을 찾을 수 있을 것 입니다. 리습 사용 방법은 좌측 FAQ 에서 검색 참조 하세요~ ^^